You are currently viewing 국제시니어 모델협회 캄보디아 활동1

국제시니어 모델협회 캄보디아 활동1

국제 시니어모델협회 캄보디아 방문 독도한복과 궁중한복 패션쇼

훈센 프놈펜트마이 중,고등학교에서 1차 학생모델 선발대회

한국에서온 국제시니어 모델들과 문화부장관과의 문화교류저변확대를 위한 모임

영화 왕건과 야인시대에 출연한 봉배우, 미스터K 에 당당히 입선하고 다음달 미스터서울에 우승을 위해 준비중인 시니어 모델의 막대이다.
그의 우람한 팔목에서 새롭게 인생을 사는 한국의 시니어들의 밝은 미래가 보인다.

국제시니어모델협회 민간문화 사절단

학생들중 여기서 운좋게 진, 선, 미에 당선되면 이들 3명의 학생들은 4년간 전액학비(장학금)가 지급된다. 그리고 추가 5명을 더 선발하여 그들은 한국으로 초청하여 수준급 있는 모델아카데미교육을 받게 된다.

그리고 이들은 앞으로 캄보디아의 미래의 모델 꿈나무들이 될 것이다.

이날 행사를 위하여 65명이 황후 및 황태자 선발대회에 참석하여 25명이 1차 예선을 통과하고 그중에 7명이 행운의 한국행 최종 선발대상이 된 것이다.

지금 캄보디아에서는 국제시니어 모델협회의 해외 독도한복 패션쇼를 통하여서 KPOP에 이이서 K모델이라는 또 다른 패션한류가 전 세계로 퍼져 나가고 있다.
국제시니어모델협회주관으로 이날 행사는 독도한복의 주제를 가지고 행사를 펼쳤다는데 아주 큰 의의가 있었다.
한복의 선율과 여유로운 폭에 독도의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담은 시니어와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슈퍼모델들의 카리스마가 행사장을  뜨겁게 달아오르도록 만들어 현장에서는 관객들로 하여금 많은 호흥과 박수 갈채가 끓이지 않았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한국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선율의 궁중 한복쇼가 펼쳐지면서 이러한 진풍경을 처음 접하는 캄보디아 현지의 학생들과 참석자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한복의 선의 고풍스러우면서도 아름다움에 매료되어서 참가자들의 시선은 황홀한 지경에 빠트리게 만들어 버렸다.

캄보디아 문화부장관까지 나서서 적극지지해주고 응원해주므로 이날 이들의 행사는 한복의 아름다움과 K모델의 꿈과 독도를 세계에 알리는 모습이 마치 다방면에서 조선시대의 민간사절단이 부활한 모습을 보여주었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