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다문화 합창단

라온제나는 "즐거운 우리"라는 순 한국말입니다

라온제나(기쁘고 즐거운) 다문화 합창단은 만국 공통어인 노래와 음악을 통하여서 다문화 가정 자녀들의 긍지와 자존감을 높여주어 폭넓은 사회성을 가질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뿐만 아니라 튼튼한 한글교육을 통해서 우수한 교육적 문화적 정체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미술 교육을 통해서도 풍부한 감성을 지닌 인재로 지도력을 갖추며 나아가 사회 친화적 인성을 길러줍니다.

예술총감독

석선아

다니엘 아카데미 교장

세계최초 꿈과 희망의 즐거운 다문화 오케스트라 합창단으로 나아 갑니다.

다문화 합창단 관련사진모음 (32) (복사)
다문화 합창단 관련사진모음 (49) (복사)
다문화 합창단 관련사진모음 (51) (복사)

라온제나 다문화 합창단은 다문화및 교민 자녀들에게 음악을 통하여서 꿈과 희망을 키워주고 예술적 문화적 소양을 함양하여 자존감을 세워줍니다.

더우기 튼튼한 한글교육을 통하여서 한국문화의 뿌리와 알게하고 훌륭한 선생님들을 통하여서 자신의 정체성을 키워줍니다.

"즐거운 우리" 다문화 합창단

음악 기초이론 학습

수준있는 다문화 합창단을 위해서 필요한 음악기초이론 학습을 배웁니다

피아노 학습

오케스트라 합창단을 지향 하므로 피아노외에도 여러악기들도 함께 배웁니다.

합창단 연습및 공연

정기공연및 공연회를 통해서 교민사회 화합과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에도 공헌합니다.

한글학습

한민족의 뿌리와 정체성을 심어주는 한글교육에 충실합니다.

미술교육

다문화 학생들의 사회적 독립과 자존감을 키워주며 풍부한 감성을 지닐수 있도록 미술교육을 통해서 상상과 이상을 펼쳐 나갈수 있는 토양을 만들어 줍니다.

재능발산

누구나 각자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꿈과 기량을 마음것 발휘하고 뽐내고 자랑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게스트 아티스트

홍세영교수

라온제나를 통하여서 정말 즐거웁고 흥미진진하고 창의적이며 예술적인 음악작곡과 편집을 통하여서 라온제나 합창단이 기쁨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합창단 활동을 통하여서 학생들의 음악적인 소양과 여러 악기를 다룰수 있는 재능을 키울뿐만 아니라 풍부한 인성을 겸비한 사회 융화적인 인재들이 배출될 것입니다.

협찬및 후원협체

민주평통

재캄 한인회

다니엘 아카데미

라온제나 다문화 합창단

후원및 문의